[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19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TV '쇼! 음악중심'의 라인업이 발표됐다. 

이날 '쇼! 음악중심'의 컴백 스테이지에는 가장 빛나는 ‘나’를 찾아 떠나는 NCT DREAM과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가득한 윤산하(ASTRO), 음악적·내면적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무대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조유리, 에너지 넘치고 중독성 강한 무대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BABYMONSTER, 일상의 불운조차도 유쾌하게 전환해 내는 글로벌 Z세대 아이콘 ARrC, 글로벌 팬심을 두드리는 매력! 365일 매일 함께하고 싶은 ONE OR EIGHT가 선다.

그리고 핫 스테이지에는 현재에 멈추지 않고 다음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멋의 결정판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깊은 공감과 여운을 전하는 무대를 전할 비비지,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매력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릴 하이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고난도 퍼포먼스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아일릿,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무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올데이 프로젝트가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나우즈와 클로즈 유어 아이즈, 힛지스, 베이비 돈 크라이, 아홉과 함께 딕펑스와 크래비티가 새로운 노래를 들고 나온다.

   
▲ '쇼! 음악중심'/사진=MBC 제공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