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하자마자 키노라이츠 전체 랭킹 1위 "터졌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공개하자마자 바로 터졌다.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파인: 촌뜨기들'은 18일(금) 기준 디즈니+ TV쇼 부문 한국 1위를 기록했고, 일본과 대만까지 총 3개국 TOP3 자리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국내 OTT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수많은 시리즈, 영화를 제치고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해 역대급 웰메이드 시리즈의 저력을 보여주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플릭스패트롤 화면 캡처

   
▲ 사진=키노라이츠 화면 캡처


한편, 공개와 동시에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쏟아졌다. '파인: 촌뜨기들'을 시청한 구독자들은 “믿고 보는 작감배 그리고 카메오까지ㅋㅋㅋ 다들 구멍 1도 없이 촘촘하고 빼곡한 연기신들의 존재감에 몰입도 최고였네요!! 악당짓 하랬더니 연기 자랑 중인 배우님들.. 사투리마저 맛집이었어요”(키노라이츠, 어나****), “망설이는 분들 그냥 보세요 진짜 재밌음”(네이버 오픈톡, 수영****), “귀에 착 감기는 사투리와 명품 배우들의 찰떡같은 시너지”(왓챠피디아, St***), “다들 사투리 연기가 최고였어요. 토박이처럼 구사해 내는 사투리 최고! 믿고 보는 작감배!!!”(인스타그램, hw******), “일단 3부까지 재미나게 봄. 속도만 몰아치는 작품들보다 이렇게 캐릭터로 쌓아가는 거 좋음. 미술, 음악, 연기 삼박자 다 좋음. 후반부 지속 기대해 보겠음”(키노라이츠, 덤덤************), “진짜 연기들 일품이네. 전라도 사투리도 맛깔나고”(네이버 오픈톡, 추운**), “진짜 재밌음. 수요일이 기다려짐”(인스타그램, ja******) 등 흡입력 있는 전개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폭주하고 있다. 

이처럼,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밀도 있는 스토리, 입체적이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까지. 2025년 최고의 웰메이드 시리즈임을 입증하며 높은 만족도와 찬사를 쏟아내 공개될 남은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화제성과 호평을 모두 잡으며 본격 흥행몰이를 시작한 '파인: 촌뜨기들'은 7월 23일(수) 2개, 7월 30일(수) 2개, 8월 6일(수) 2개, 8월 13일(수)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