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브루노 마스(Bruno Mars·사진)의 내한공연이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

아우디 라이브 2014 브르노 마스 내한공연티켓 예매가 21일 정오 시작됐다. 이 공연은 48일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날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 동시 접속자가 급격히 늘어나 서버가 폭주하고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브루노 마스는 2010년 데뷔싱글 저스트 더 웨이 유 아’(Just The Way You Are)부터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았으며 ‘Marry you’, ‘Grenade’, ‘Just the way you are’ 등 히트곡을 발표했다.
 
가수로 정식 데뷔하기 전부터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활약했던 그는 저스트 더 웨이 유 아등이 빌보드 싱글 차트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VIP석이 165,000, 가장 싼 A석이 99,000원이지만 전석 매진됐다. 첫 내한공연을 갖는 브루노마스에 대한 국내팬의 인기와 관심이 입증된 셈이다.
 
브루노 마스는 지난해 6월 미국 워싱턴 D.C.를 시작으로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스페인 등 전 세계를 돌며 문샤인 정글 월드 투어(The Moonshine Jungle World Tour)’를 개최했다.
 
올해에는 2월 호주를 시작으로 뉴질랜드, 태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 등을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