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요금 청구할인 프로모션
   
▲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쇼핑_SKT'/하나카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하나카드가 SKT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7일 통신사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쇼핑_SKT' 출시와 이를 기념하기 위한 'Dream24 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쇼핑_SKT'는 작년 10월 출시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쇼핑' 혜택을 기반으로 SK텔레콤에서 휴대폰 구매 시 무이자 할부와 통신료를 할인해 주는 'Dream24 T' 프로모션까지 더해 고객의 실생활에 더 큰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쇼핑_SKT'의 'Dream24 T' 프로모션은 고객이 SK 텔레콤을 통해 기기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해당카드로 24개월 할부 결제를 하는 경우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SK텔레콤 고객의 경우에도 이미 지급한 할부금을 제외한 잔여 할부금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1만2000원씩 24개월간 28만8000원의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어 삼성 갤럭시 노트7 등 최신 프리미엄 단말기를 타 통신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쇼핑'에서 제공하던 기존의 업종별 하나머니 적립혜택도 그대로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5만하나머니, 연 최대 60만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은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업종에서 10만원당 5000하나머니, 월 최대 2만하나머니(통합한도)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대중교통, 해외(직구포함) 업종에서도 영역별 각각 10만원당 5000하나머니(월 최대 1만한도), 월 최대 3만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어 총 월 최대 5만하나머니(연 60만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을 카드대금 결제계좌로 지정할 경우 은행과 연계하여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혜택(월 1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그동안 출시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시리즈는 하나머니 적립에 초점을 맞췄다"며 "이번에 출시한 '1Q(원큐)카드 쇼핑_SKT'의 경우 국내 1위 통신사인 SK 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의 하나머니 적립혜택에 휴대폰 구매 시 무이자 할부 및 통신요금 할인 프로모션까지 보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카드신청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T 대리점 방문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전용 A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