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카드가 광주·전남·전북 지역 특화카드를 선보였다.
|
|
|
▲ 국민카드는 25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광주·전남·전북 지역 고객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탄탄대로 호남예향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국민카드 |
국민카드는 25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광주·전남·전북 지역 고객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탄탄대로 호남예향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지역 내 대형마트·백화점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지역특화 연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전국 SK 주유소, GS 주유소 이용시(충전소 포함) 리터당 1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제휴사별 본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
적립 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돼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적립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광주·전남·전북 지역 내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하나로마트·Y마트(영암마트)·마트앤마트·텃밭) △백화점(롯데·신세계·NC)에서 이용시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 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돼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15만원까지 각 영역별로 적용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버스(시외버스·고속버스 제외), 지하철, 택시 요금의 5% △SKT·KT·LGU+ 이동통신요금(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제외) 자동납부 시 5%를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각각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기아타이거즈 광주 홈경기 입장권 20%(1일 이용금액 기준 3만원까지, 월2회, 연10회) △광주 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50%(1일 이용금액 기준 5만원까지, 월2회, 연5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순천만 국가정원 등 지역 유명 관광지 입장권 등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월 할인 한도 5000원)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 카드로 이용한 일시불·할부 승인 금액이며, 주유 적립 서비스를 받은 해당 이용금액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등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5000원, 마스터 1만7000원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지난 7월 부산·울산·경남 지역 특화 카드로 출시된 'KB국민 가온 부울경카드'에 이어 호남 지역 고객에게 지역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라며 "호남 지역을 대표하는 카드로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