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충남 보령 명천지구 B3블록에 분양중인 '금성백조 예미지' 아파트가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를 통해 22일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지난 주말간 1만5000여명이 견본주택을 방문해 분양성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령 최초 전용면적 66㎡형(147세대)에서 팬트리를 제공(발코니 확장시)한다. 4Bay 맞통풍 구조로 환기와 채광성을 높이고, 안방 대형 드레스룸을 설치하여 수납기능을 강화했다.

   
▲ 보령 명천지구 금성백조 예미지 전용 84㎡ 거실 설계도.

74㎡형(49세대) 역시 4Bay 및 맞통풍 구조는 물론, 3면 발코니가 적용돼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 했다. 

84㎡A형(185세대)은 견본주택에 시공돼 있는 유니트로 4Bay, 거실 맞통풍 구조는 물론 안방 대형 드레스룸과 대형 현관장, 주방 옆 팬트리가 여성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팬트리 선택시 넓고 풍부한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ㄷ자형으로 주방을 배치해 동선을 최소화 했다. 알파룸을 선택하고, 침실 1과 침실 2역시 분리형으로 선택시 총 4개의 방을 구성할 수 있다. 가족 연령대가 다양한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84㎡B형 역시 4.7m의 광폭 거실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74형과 같이 3면발코니가 적용, 사용면적을 극대화 했다. 

84㎡T형은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 테라스 하우스로 6세대 공급이 계획돼 희소가치가 매우 높다. 2.5m 천장고, 단독주택과 같은 독립적 동배치, 복층형 설계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청약에서도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100%지하 주차장 설계다. 지상 위 차가 없어 쾌적함은 물론 아이들이 단지에서 뛰노는데 안전하며, 전 동 필로티, 맘스 스테이션, 등·하교 DROP OFF 존, 골프연습장·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센터로 단지 품격을 한 층 더 높였다. 

한편 보령명천 예미지는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남 보령시 동대동 481-1번지(한내로사거리)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