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동원개발은 다음달 고양 삼송택지개발지구에서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를 분양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6층, 3개동, 전용 84㎡ 아파트 총 312가구 규모다. 지하 1층~지상 3층, 4개동에는 '비스타 에비뉴' 상가가 함께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 7·8번 출구의 바로 앞에 위치한다. 지하철 이용 시 종로나 상암, 홍대는 30분 내외, 여의도, 강남은 50분 내외에 닿을 수 있다. 차량으로는 자유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용이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신분당선 연장 노선 개통 호재도 있다. 정부는 지난해 6월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 발표에서 동빙고-광화문-은평뉴타운-고양 삼송택지개발지구(지하철 3호선 삼송역)로 이어지는 '신분당선 삼송지구 연장안'을 확정했다.
계획이 예정대로 진행될 경우 삼송역에서 강남역을 30분대에 주파할 수 있게 된다. 킨텍스에서 삼성역까지 GTX A노선(예정)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는 점도 호재다.
아파트 단지 옆으로 유치원이 있고, 삼송초, 고양중, 고양동산고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등하굣길의 안전사고 우려가 적다. 또 삼송도서관, 농협대학교 등이 가깝다.
주변에 크고 작은 녹지가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서삼릉, 창릉천 수변공원, 원당허브랜드 등에 인접해 있으며, 서울한양C.C, 한양파인C.C, 뉴코리아C.C 등 골프장과 서삼릉대천낚시터, 약수낚시터 등 다수의 친환경 레저시설들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연내에는 '스타필드 고양'과 '이케아 고양점'이 개관을 앞두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원흥동 일원에 개관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