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까지 전국 8개 서비스센터서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6일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내달말까지 타이어 할인을 비롯, 액세서리&컬렉션 바우처, 럭키박스 등을 증정하는 '2018 프리미엄 333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6일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내달말까지 타이어 할인을 비롯, 액세서리&컬렉션 바우처, 럭키박스 등을 증정하는 '2018 프리미엄 333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사진=더클래스 효성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난 서비스 캠페인에서 일부 타이어 브랜드에 한정해 할인했던 것을 넘어 더클래스 효성이 취급하는 전 타이어 브랜드를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 이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이 타이어와 같은 소모품을 평소보다 더 경제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 "통합 서비스 패키지가 만료된 고객이라도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차량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캠페인을 통해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