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레이노코리아는 자동차 표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소비자들이 차량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토탈카케어 전문브랜드 ‘블라스크(Blask)’를 23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레이노는 신차의 도장 표면 광택도를 더욱 오래도록 유지하고 내오염, 발수 기능을 강화한 전문가용 차량도장면 코팅제인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를 블라스크의 첫 제품으로 선보였으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전문 카케어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
|
▲ 레이노코리아는 자동차 표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소비자들이 차량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토탈카케어 전문브랜드 ‘블라스크(Blask)’를 23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사진=레이노 코리아 |
이번에 출시한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레이노 고유의 우수한 나노 소재 기술 및 코팅 기술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신차 출고 당시의 광택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차량 코팅 제품이다.
또한 시공시에도잔사가 남지 않아 뛰어난 시공성을 자랑한다. 신차의 광택도 유지에 있어 핵심적인 오염 방지와 스크레치 방지 기능을 중심으로 디자인된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진보된 나노 세라믹 코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자동차 도장면에 견고하게 밀착된 레이어를 형성하여 기존 제품 대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 제품은 자동차 도장면 위에 나노 세라믹 코팅 레이어를 형성하여 벌레, 나무 수액, 새똥, 먼지, 빗물 자국 등과 같은 오염물 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표면에 자리잡은 오염물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뛰어난 오염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차량 표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보다 오랫동안 신차의 광택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 제품이 제공하는 뛰어난 발수 기능은 맑고 투명한 세라믹 레이어의 기능성 탑코팅 기술을 통해 타제품 대비 향상된 수접촉각의 발수 성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의 발수 성능은 방오 효과는 물론 물자국으로 인한 워터마크와 같은 얼룩 예방에 도움을 주며, 특히 스크레치를 최소화하며 세차를 쉽게 할 수 있어 차량 관리를 보다 쉽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신현일 레이노 코리아 지사장은 "기존 카케어(Car-Care)시장의 고정 관념과 관행을 허물고 소비자에게 품질에 대한 새로운 기준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선 보이기 위해 새로운 시장에 진출 했다"며 "블라스크는 기존의 카케어제품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카케어 시장이 성장하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이노의블라스크제품 시공 서비스는 전국 레이노 공식 대리점과 시공점에서 편리하게 시공 받을 수 있으며,제품,서비스 가격 및 대리점에 대한 정보는레이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