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투시도/사진=태왕 |
[미디어펜=김병화 기자]태왕은 오는 16일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902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메가시티 태왕아너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본양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단지는 최고 38층, 7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77~117㎡ 아파트 857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82실 등 939가구로 구성된다. 특히 그 동안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펜트하우스를 포함한 중대형 면적을 포함하고 있어 중대형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1주택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태왕은 대구 서부권 신흥주거타운에서 선보이는 랜드마크 대단지라는 점을 고려해 단지 곳곳에 심혈을 기울였다.
우선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최고 142m의 동간 배치로 단지 내 쾌적함과 프라이버스도 확보했다. 특히 지역 내 최고 높이인 38층 고층으로 지어져 탁 트인 전망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의 통합형 인공지능 IoT 스마트홈 플랫폼이 ‘태왕아너스’ 브랜드 최초로 도입된다.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활용해 세대 내 조명은 물론 쇼핑과 음악, 인터넷 검색까지 음성으로 제어 할 수 있으며, 개별 구매하는 IoT 가전까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는 대구 서부권의 신흥주거벨트인 서천지구 내 핵심 입지에 조성된다.
궁산 자락에 위치한 이 단지는 대구 시민들의 대표적 휴식공간인 금호강과 와룡산이 인접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도 여가와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단지 내에서 와룡산의 사계절 변화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서동초등학교와 서동유치원이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서재중학교, 와룡고등학교, 대구외국어고등학교,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총 2879개 업체 5만3000여명이 근무하는 대구성서산업단지가 인접해 직주근접 수요를 흡수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성서5차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출퇴근도 수월하다.
단지 앞 달서대로를 통해 성서지구 내 위치한 이마트, 롯데시네마, 도서권, 아트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달구벌대로와 신천대로, 도시철도 2호선 계명대역을 통해 대구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20년 4차순환도로 성서~지천 구간과 다사~왜관 광역도로가 개통되면 입주 시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한편, 메가시티 태왕아너스가 조성되는 서재지구는 인근에 위치한 세천지구와 죽곡지구, 성서지구와 함께 총 5만6000가구 규모의 신흥주거벨트를 형성하고 있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의 모델하우스는 대구 달서구 장기동 119번지에 조성되며, 오는 16일 오픈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