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소니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소니 카메라와 렌즈 제품을 최대 7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터치 & 바이(Touch & Buy)’ 소니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터치 & 바이’ 이벤트는 최고의 사진부터 브이로그까지 아우르며 사진과 영상 모두에서 탁월한 품질의 결과물을 보장하는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바디, 렌즈 및 액세서리를 체험하고 싶은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렌탈 대상 제품은 소니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E-마운트 렌즈,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RX 시리즈, 캠코더, 액션캠, 액세서리까지 다양하다. 이벤트 참여자는 원하는 제품을 1일 기준 1만원의 렌탈료로 최대 7일 동안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렌탈 제품 수량은 1인당 최대 카메라 1대, 렌즈 2대까지 동시에 렌탈 가능하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소니 카메라 렌탈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렌탈 가능한 제품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과 이를 수령할 매장을 선택 및 예약하면 된다. 신청한 제품은 예약한 날짜로부터 3일 후 전국에 위치한 소니 카메라 및 렌즈 전문 매장을 방문해 수령 가능하다.
렌탈료 결제와 함께 간단한 서류를 작성하면 해당 제품을 최대 7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체험한 제품은 사용 후 렌탈 기간 내 자유롭게 반납이 가능하며, 체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렌탈료가 전액 환급되고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소니센터 강남, 소니센터 남대문, 소니센터 광주, 소니센터 울산, 소니센터 창원, 소니센터 파주, 소니센터 대구, 대전에 위치한 ‘디지털하나’, 부산에 위치한 ‘줌인’ 소니 카메라·렌즈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의 총 10곳에서 렌탈과 반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특별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5일(월)까지 제품을 직접 렌탈해 사용해 본 체험기를 SLR 클럽을 포함한 카메라 관련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우수 후기는 6월 30일 알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