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기능으로 수압・온도・노즐위치 맞춤 세정
변기 커버에 위생탭 적용해 도기 접촉 없이 깔끔
   
▲ 코웨이 프라임 비데./사진=코웨이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사용자 맞춤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프라임 비데(BA36-a)'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개인별 맞춤 사용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이 탑재됐다.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되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노즐과 커버 등 위생도 강화했다. 오염물질을 10마이크로미터(㎛) 크기까지 제거하는 프리마이크로필터가 탑재돼있어 언제나 깨끗한 물로 사용 가능하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커버 앞부분에는 위생탭을 적용해 도기에 손이 닿지 않고도 커버만 깔끔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프라임 비데는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비데의 핵심인 세정과 위생은 물론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똑똑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