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사진=코웨이 제공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은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분야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6년 연속, 비데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성을 대폭 강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최근 출시한 노블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조형적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갖춰 호평을 얻고 있다.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꾸는 에어팝업 기능과 4면을 모두 활용해 공기를 흡입하는 4D 입체청정 시스템도 탑재했다.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의 움직임에 따라 공기 흐름을 직관적으로 가시화 했으며 실내공기질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자동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무선 리모컨으로 세정 코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코웨이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 덕분에 대한민국 환경가전을 대표하는 최고 브랜드로 인정 받을 수 있었다”며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제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나가며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