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 운영·'크리스마스 와인 패키지' 마련…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스위트호텔 제주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 숙박객을 대상으로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과 손글씨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23~24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메뉴 2종도 한정 판매한다. '라테라스 디너'(8만 원)는 △최상급 안심 스테이크 △랍스터 테일 치즈 그라탕 △제주 감귤 양갱 △판나코나 △커피 또는 차 등 6개의 코스 요리들로 구성됐다. 

   
▲ 더 스위트호텔이 한정판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교원그룹 제공

'라타베르나 핑거 푸드'(2만 원)는 생맥주 또는 와인과 함께 미니 카프레제·모둠 버섯 브루스게타·해산물 부르스게타 등이 서비스된다. 이들 코스는 사전 예약으로만 주문 가능하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깜짝 산타 방문 이벤트'를 24~25일 진행한다. 오후 5시 전까지 호텔 프런트에 아이를 위한 선물과 함께 산타 방문을 신청하면 저녁 7~9시 사이에 객실로 산타가 방문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프랑스산 화이트 와인과 치즈 크래커로 구성된 와인 세트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와인 패키지'를 마련했다. 

또한 전 지점에서 2023년도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스위트호텔과 블룸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체크인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더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연인 혹은 가족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선보이게 됐다"면서 "모든 고객이 스위트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