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한샘 하우스' 패키지 등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할인혜택·경품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한샘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호텔 시장 공략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샘은 글래드 마포와 여의도 내 34개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고 5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다음달 28일까지 선보인다. 바흐 701은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의 포세린 스톤, 밴드 식탁의자는 테이버 테스트에 합격한 '이노레더'가 적용됐다.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투톤 직조 패브릭을 활용한 하이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체어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 및 생활방수·모듈 분리 기능을 갖춘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가 설치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도 한샘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된다.

   
▲ 글래드 마포·여의도 콜라보 객실에 배치된 '바흐 701 인칸토 식탁'/사진=한샘 제공

글래드호텔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과 글래드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패키지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과 한샘 담요가 제공된다.

글래드한~샘 및 글래드 한샘 하우스 예약·투숙 고객에게 한샘 담요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웰컴 쿠폰 2장도 증정한다. 글래드 한샘 하우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칠링백·와인잔 및 '퀄리'의 무설탕 브래드스틱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에 방문, 한샘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한샘 담요와 웰컴 쿠폰 1장을 경품 소진 전까지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웰컴 쿠폰을 지참하고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빈티지 페달 휴지통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글래드호텔의 협업은 앞으로도 확대될 예정으로, 롯데호텔·KT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 호텔 시장 공략을 지속할 방침"이라며 "고객이 더욱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