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이달까지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 키즈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국민은행 제공.


가정의 달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토크 콘서트와 함께 한다. 콘서트는 강연과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육아 관련 사연들을 통해 가정과 자녀 문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6개월 동안국민은행 거래가 없는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네 가지의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각 테마의 미션을 달성할 경우 해당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로 입출금통장을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2만5000원을 지급한다.

‘우리 아이 주주로 키우기’ 테마는 자녀 명의 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에 증권연계계좌 신규 등록 시 주식 쿠폰 5000원을, ‘우리 아이 씨드머니 준비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 주택청약통장 신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교환권 5000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 용돈관리 시작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로 리브 Next 또는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시 현금 5000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를 제외한 나머지 세 테마는 모두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등록 및 이벤트에 응모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네 개의 테마 미션 중 두 개 이상 수행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대표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초청권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미성년 자녀의 금융거래를 지원하고 오은영 박사와 함께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자녀의 금융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혜택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