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응모권 일일 최대 10장 지급…추첨 통해 그래픽카드·할인쿠폰 등 증정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아이템베이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디아블로4'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아이템 중개 거래 플랫폼 아이템베이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거래 사이트에서 디아블로4 거래를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디아블로4 관련 거래를 완료할 경우 일일 최대 10장의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지포스 그래픽카드 RTX 4080 △할인쿠폰 △파워존 이용권 등으로, 응모권이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은 높아진다.

   
▲ 디아블로4 출시 기념 이벤트 포스터/사진=아이템베이 제공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11년만에 출시되는 시리즈 정식 넘버링 타이틀인 만큼 많은 게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전작처럼 게임이 흥행 가도를 달리길 바라고, 디아블로를 즐기는 아이템베이 회원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6일 정식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4는 3인칭 오픈월드 액션롤플레잉게임(ARPG) 장르로, 타락한 대천사 말티엘 사건 이후 50년이 지난 시점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성역의 창조자이자 증오의 군주 메피스토의 딸인 릴리트와 천상에서 추방된 천사 이나리우스의 대립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로 전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