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84㎡ 522가구
[미디어펜=김준희 기자]우미건설은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를 내달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사진=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는 바로 옆 초등학교 예정부지 및 북측으로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다. 초롱초, 심학중 등으로 도보 통학도 가능하다.

또 단지 북측으로 문화공원이 인접하며 주변으로 삼학산 산림공원 등도 위치한다. 이 밖에도 주변으로 상업시설 예정부지가 계획돼 있고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 아울렛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시설로는 내년 하반기 조기 개통이 계획돼 있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운정역(공사중) 이용이 용이하다. 인근에는 경의중앙선 및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공사중),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이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구조를 비롯해 100% 지하주차장(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설계를 적용했다. 

주요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운동시설을 비롯해 통학차량 하차 공간과 연계되는 카페 Lynn, 작은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시스템과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가격경쟁력을 갖췄으며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 시기도 내년 12월로 빠르다”며 “또 GTX-A 운정역(공사 중)이 예정돼 있어 서울 출퇴근도 편리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