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안성훈은 지난 6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애니 타임(ANY-TIME)'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 지난 6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 안성훈의 팬미팅 현장. /사진=(주)밝은누리 제공


이번 팬미팅에서 안성훈은 '공주님', '들꽃', '끝사랑'까지 매력적인  라이브를 선사했다. 

또 팬미팅이라는 취지에 맞게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다시 쓰는 프로필', '후니의 TMI', '매력어필 체력검증', '3분 남친 롤플레잉', '포스트잇 소통', '럭키 드로우' 등 코너가 진행됐다. 

그는 즉석 싸인, 폴라로이드 선물, 선물 추첨 등 선물 이벤트도 함께 선보였다. 팬미팅 말미에는 팬들을 향해 애틋한 진심이 담긴 러브레터로 감동을 안겼다.

안성훈은 본인을 보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준 팬들을 위해 무료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카페 역조공과 함께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민트색 양말을 선물했다.

그는 또 팬들을 위해 준비했던 포토존의 등신대에 사인을 해서 선물했다. 또 예정에 없던 하이터치를 펼치는 등 깜짝 이벤트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안성훈은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성남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