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의 이서가 음악방송 MC로 발탁됐다. 

오는 28일부터 SBS '인기가요' 새 MC로 합류하는 이서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인기가요'의 MC를 맡게 되어 너무 영광이에요. 너무나도 소중한 기회를 얻어서 설레고 기대되지만 믿고 맡겨주신 만큼,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인기가요'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매주 밝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매주 일요일마다 만나요"라며 음악방송 MC에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4세대 대표 그룹 아이브의 이서는 팀의 막내이면서도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반전 무대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이서는 출연하는 여러 인기 유튜브 예능 및 자체 콘텐츠를 통해 센스 만점 말솜씨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서는 제로베이스원 멤버인 한유진, 배우 문성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인기가요' 사상 최연소 평균 연령으로 이루어진 '막내즈 MC'로 환상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하며 컴백에 한 발 한 발 내디뎠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해야'(HEYA)와 '아센디오'(Accendio)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긴 이번 앨범에서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KST)에 발매된다. 이서가 첫 음악 방송 고정 MC로 나서는 SBS '인기가요'는 오는 28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