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1상자 이상 구매하면 친필 사인 포토카드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얼굴이 새겨진 한정판매 ‘라이즈 캔’을 선보이고,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이즈는 지난 4월 환타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스페셜 제품은 ‘환타 제로 오렌지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 355㎖캔 2종에 적용된다. 

   
▲ 코카콜라사 환타 스페셜 ‘라이즈(RIIZE) 캔’ 2종/사진=코카콜라사 제공


‘환타 제로 오렌지향’에는 은석·원빈·소희,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는 쇼타로·성찬·앤톤의 모습을 각각 이미지로 담았다. 

환타 라이즈 캔은 올 가을까지 한정 기간 판매한다. 편의점과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이즈 캔 제품 24개입 1상자 이상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6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앱 등 온라인 채널 위주로 진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잘파 세대에게 톡톡 튀고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환타 브랜드 모델인 라이즈 이미지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코닉한 보이그룹 라이즈와 함께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에 바로 생각나는 대표 탄산 음료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환타는 1968년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올해 초 ‘환타 제로 오렌지향 ’을 출시하며 환타 제로 라인업 3종을 완성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