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미미 작가 전시회장에서 ‘이너뷰티 크리에이터 데이’ 개최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대웅제약은 인기 아티스트 '미미’ 작가와 협업해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이하 ‘닥터베어 애사비’)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대웅제약,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X 미미 작가 콜라보 제품./사진=대웅제약


이번 콜라보는 대웅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베어’와 미미 작가의 대표 캐릭터 ‘피그미’가 만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신체적·정신적 웰빙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콜라보 제품 패키지에는 하트 고글을 쓴 피그미를 담아 브랜드의 감성을 귀엽고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미미 작가의 피그미는 자존감을 쌓아가는 ‘자존감 저금통’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캐릭터다.

닥터베어 애사비는 사과 과즙을 자연 발효한 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먹기 편한 구미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의 소화 및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해 식후 혈당 상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웅제약은 닥터베어 애사비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앞세웠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2880시간 동안 발효된 고농축애플사이다비니거 원료를 함유하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는 당류 제로로 개발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증 성분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더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미미 작가의 전시회가 열리는 아트큐브 2R2에서 ‘나를 사랑하는 습관을 온 세상에 전파해주세요’라는 주제로 ‘러브 유어셀프 이너뷰티 크리에이터 데이’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40여 명이 참석해 미미 작가의 작품을 관람하고 작가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귀여운 피그미 캐릭터와 닥터베어 애사비 브랜드의 유쾌한 조합이 인상적이다”와 “젤리처럼 간식으로 먹기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행사에는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도 함께해 ‘나를 치유하는 긍정 에너지 키우기’를 주제로 인기 제품 ‘기미 쿠션’ 등을 선보였다. 또한 피그미 캐릭터와 협업한 스티커 증정 및 ‘나만의 쿠션 만들기’ 등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닥터베어 애사비는 원료부터 제형까지 꼼꼼하게 설계해,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미미 작가의 피그미 캐릭터와 결합해 더욱 친숙하고 매력적인 제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재미있고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