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발급 가능 할인 쿠폰, 포인트 뽑기 이벤트 등 혜택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다음 달 5일까지 앱 론칭 7주년 기념 ‘감사페스타’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에이블리 제공


이번 행사는 7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7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7’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패션,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며 풍성한 쿠폰 및 이벤트 혜택을 가족, 지인 등과 함께 누리며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기획했다.

에이블리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전 상품 14%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 발급 가능한 ‘7%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참여만 해도 최대 7000원의 에이블리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포인트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100% 당첨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메일 뽑기 가능하다.

24시간 이내에 팀원 모으기에 성공하면 팀원 전체에게 최대 7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팀 모으고 전 상품 쿠폰 받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최소 3명부터 최대 50명까지 목표 인원을 설정해 팀을 만들고, 팀 생성 시 설정한 ‘팀 코드’를 공유해 팀원을 모집하는 방식이다. 목표 인원 달성 여부에 관계없이 3명의 팀원만 모아도 팀 전원에게 17%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도전이 끝난 후에도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참여할 수 있다.

유저 니즈에 맞춰 ‘희소성’과 ‘가성비’에 집중해 전용관을 구성한 점도 돋보인다.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구매 가능한 마켓 또는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이블리 단독관’을 마련했다. 고물가 시대 유저 니즈에 맞춰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최저가 챌린지’와 9천 원에서 3만 원대까지 의류, 화장품, 문구 상품 등을 균일가에 선보이는 '77특가'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 연계 기획전에는 ‘블랙업’, ‘고고싱’, ‘아뜨랑스’, ‘블리즈’, ‘앤드모어’ 등 에이블리 인기 쇼핑몰 및 셀럽 마켓은 물론 ‘커버낫’, ‘젝시믹스’, ‘무센트’ 등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에뛰드’, ‘릴리바이레드’, ‘스킨푸드’, ‘어퓨’ 등 인기 높은 색조, 스킨케어, 셀프 뷰티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니(SONY), ‘로지텍’, ‘아트박스’ 등 신학기 시즌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디지털, 문구 상품을 한 곳에서 쇼핑 가능하며, ‘쿠커바켓’, ‘플라이밀’, ‘프로티원’ 등 SNS 인기 간식부터 식단 관리까지 푸드 상품도 한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이번 감사페스타 프로모션은 고객, 셀러와 함께 성장해 온 지난 7년을 되돌아보며 그동안 보내주신 지속적인 애정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자주 사용하는 전문몰 앱’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