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답장 후기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등 상품 지급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롯데건설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축하 선물과 편지를 전달했다.

   
▲ 롯데건설 임직원 초등학교 입학 자녀 후기 이벤트 인증 사진 및 답장 편지./사진=롯데건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편지와 함께 개인의 개성을 반영해 직접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프트 카드를 지급해 직원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자녀들이 답장을 보내는 형식의 후기 이벤트로 10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 등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고 특별한 식사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롯데건설은 아이들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과 보물찾기, 보드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자연스러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풀었으며 3월 중 롯데건설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초등학교에 입학을 축하하며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실현하는 최적의 근무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출산과 양육 등 생애주기에 맞춘 복지 프로그램인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와 여성 육아휴직 연장 시 최대 2년 가능, 유연근무제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출산 휴가에 이어 육아 휴직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