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엠에프지코리아 제공

‘매드for갈릭, 매드for레시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소비자들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매드포갈릭이 추구하는 ‘모두의 다이닝’의 의미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매드포갈릭이 선보였으면 하는 나만의 신메뉴 레시피’로 식재료나 조리방법 등에 제한 없이 매드포갈릭의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메뉴 레시피를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 등 자유로운 방식으로 제안하면 된다.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4월14일까지다. 대상 1팀에게 3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2팀에게 각각 100만 원과 50만 원을, 참가상 30팀에게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30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신메뉴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매드포갈릭이 지향하는 ‘모두의 다이닝’이라는 가치를 완성해 나가고자 한다”며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매드포갈릭과 잘 어울리는 참신하고 기발한 레시피와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