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포스코타워 사내식당에서 중식으로 봉골레 수제비, 함박스테이크 등 특식 제공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아워홈은 지난 19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포스코타워사내식당에서 최현석 셰프와 함께 ‘밋더셀럽(Meet The Celeb)’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아워홈은 지난 19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포스코타워사내식당에서 최현석 셰프와 함께 ‘밋더셀럽’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사내식당 이용 고객에게 일상 속 특별한 한 끼와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플렉스테이블, 밋더셀럽 등으로 구성된 협업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밋더셀럽’은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타 셰프나 요리 관련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내식당을 찾아 특식 메뉴를 선보이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행사다. 

이날 최현석 셰프는 일일 조리 총괄을 담당해 사전 제안한 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배식까지 진행했다. 또한 사내식당 조리 담당자들에게 조리 노하우와 식재 관리 방법 등을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제공된 특식 메뉴는 봉골레 수제비, 함박스테이크 등 최현석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와 시저 샐러드, 야채피클, 자몽주스 등으로 구성됐다. 배식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준비한 1200인분 메뉴가 모두 소진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특별하고 의미 있는 한 끼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미식 이벤트를 통해 사내식당이 단순한 식사 장소를 넘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