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전노선 10% 할인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일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부터 호텔, 현지 쇼핑 혜택까지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먼저, 하나카드는 다음달 9일까지 예매한 아시아나 항공 일본 전 노선을 최대 10% 할인한다. 또한,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agoda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일본호텔을 예약할 경우 8%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응모 후 10만원 이상 결제 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이어서 마츠야 백화점과 일본 내 209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최대 규모 전자기기 매장 BIC CAMERA에서 5% 할인혜택과, 8% Tax Refund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내일스토어’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한번 발행하면 추가요금 없이 일본을 여행할 수 있는 일본 교통 패스 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인 ‘KLOOK’에서 일본 액티비티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만원 할인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응모하고 같은 기간 아시아나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들에겐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씨 1일 패스포트 2매 1명, 도쿄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 5명, 도쿄 메트로 패스 72시간 2매 100명 총 106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 항공 동남아 왕복항공권 2매 1명, 아시아나 항공 일본 왕복항공권 2매 1명 총 2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 항공권과 agoda 모두 결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기간 내 이용금액 50만원 단위로 당첨기회가 부여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