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파미에스테이션 등 신세계 그룹 주요 식음, 공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획 경력
   
▲ 김범수 레스케이프호텔 총지배인./사진=신세계조선호텔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이 첫 독자 브랜드로 내놓은 레스케이프호텔의 초대 총지배인으로 김범수 상무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김 상무는 음식 블로그 '펫투바하'로 유명한 인물이다. 그 유명세로 신세계그룹에 입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 총지배인은 스타필드를 비롯해 데블스도어, 파미에스테이션 등 신세계그룹의 주요 식음, 공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획을 담당하며 다방면의 경력을 쌓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세계 그룹에서의 다양한 브랜딩 경험을 토대로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번째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호텔의 운영을 총괄하게 됐다.

김 총지배인은 2011년 신세계그룹에 입사한 이래 신세계푸드 식음콘텐츠팀, 이마트의 개발담당테넌트팀 등 식음관련부서 팀장을 거쳐 지난해 7월부터 신세계조선호텔의 신규 호텔 TF팀을 이끌어왔다. 그룹 내 주요 식음 비즈니스인 신세계 한식뷔페 '올반',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등의 식음공간 기획 및 유명 미식 브랜드 유치 등에 참여한 바 있다. 

특히 김 총지배인은 2004년부터 약 14년여 간 음식 블로그 '팻투바하'를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 총지배인은 "국내 최초 어반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호텔을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로 오픈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대가 크고 영광스럽다"며 "레스케이프 호텔은 차별화된 객실 무드와 F&B 운영을 통해 서울의 중심에서 파리의 감성과 로맨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부티크 호텔로,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