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오비맥주,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진행
이천·청주·광주광역시 등 3개 지역 미래세대 위한 체험형 수업
김영진 차장
2018-07-12 10:14

   
오비맥주가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사진=오비맥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오비맥주는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날 청주 문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9일 광주 방림초등학교, 25일 이천 마이 초등학교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물 환경교육을 이어갈 예정이다.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은 오비맥주가 2017년부터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 초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펼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소재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물 환경교육을 펼친다.


오비맥주는 물 순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는 이론 강의와 물 부족 국가의 환경 문제를 다룬 시청각 교육을 통해 미래세대들에게 물 자원 관리의 필요성을 일깨워 줄 계획이다. 물 퀴즈와 물 정화 과학교구를 활용해 물을 정수하는 원리를 배우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운영해 어린이들의 참여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환경문제의 심각성과 생명의 근원인 물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자 물 환경교육 캠페인을 2년째 이어가고 있다"며 "물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기업으로서 미래의 주역들에게 깨끗한 물 지키기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