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부터 4월 9일 까지 서류접수...인턴사원 채용과정 통해서만 신입사원 입사 가능
   
▲ 한화갤러리아가 4월 9일까지 2019년 하계 인턴사원 채용을 시작한다./사진=한화갤러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2019년 하계 인턴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전했다.

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서류접수 마감일은 4월 9일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자이다. 한화갤러리아는 인턴사원 채용과정을 통해서만 신입사원 입사가 가능하다. 

한화갤러리아는 두 자릿수 인턴사원을 선발한 후,  인턴십 및 최종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직무는 전문성을 중시해 ▲영업∙상품 ▲직매입MD ▲기획∙마케팅 ▲F&B 등으로 세분화하여 채용한다.

한화갤러리아는 자기소개서 심사에 많은 시간과 인력을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원자 전원의 자기소개서를 면밀히 검토하기 위해 대리급부터 차∙과장급, 인력개발팀까지 수십 명의 주요 부서의 실무진이 참여한다. 총 3단계에 걸쳐 서류 심사가 진행되며 1단계는 대리급, 2단계는 차·과장급, 3단계는 인력개발팀에서 최종 면접인원을 선발한다.

한화갤러리아 채용담당자는 "다른 회사에서도 동일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정형화되고 단기간에 꾸며낸 자기소개서보다는 본인이 지원한 회사에 대한 관심과 직무에 대한 전문성, 자신만의 아이디어 및 통찰력을 보여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