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빙수 콜라보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 사전예약 진행
김영진 차장
2019-04-08 09:26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을 진행한다./사진=롯데호텔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을 오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전했다.


이 기간 동안 롯데호텔서울 1층의 페닌슐라 라운지 & 바 곳곳이 브랜드 모스키노의 대표 캐릭터 '모스키노 테디 베어'로 장식되어 포토존으로 탈바꿈한다. 입구에 커다란 모스키노 테디 베어 인형이 고객을 맞이하며, 전 좌석에는 모스키노 테이블 세팅이 더해진다. 


건너편에 앉은 테디 베어와 합석을 할 수 있는 좌석과 모스키노 포토 스팟도 마련돼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은 물론 SNS 활용도가 높은 밀레니얼 세대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롯데호텔은 예상했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는 모스키노 테디 베어 형상의 3단 철제 트레이에 프랑스식 마시멜로, 산딸기 타르트, 사과 꿀리를 넣은 머핀 등 15종의 디저트가 올라가는 메뉴이다. 


트레이 디저트와 함께 빙수 1개(멜론 빙수, 망고 빙수 중 택1)를 즐길 수 있다. '멜론 빙수'는 멜론 1통을 깎아 속을 고운 얼음과 고소한 팥 앙금으로 채우고 동그란 모양의 멜론 과육으로 장식하여 만들어 쫄깃한 멜론의 식감과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망고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인 한라망고를 사용한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1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5만5000원이다.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에서는 스페셜 빙수를 포함하여 총 40여 종의 메뉴가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이 뷔페는 성인은 1인 기준 5만5000원에, 어린이(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는 1인 기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 한정으로 경품 이벤트 '모스키노 데이'도 진행된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혹은 디저트 뷔페 이용객 전원에게는 '모스키노 전 상품 10% 할인권'을,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모스키노 우산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