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카드사들이 호캉스족을 잡기 위해 이벤트에 나섰다.

호캉스는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휴가를 국내 호텔에서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선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호텔에서 편히 쉬면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현대카드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6월 한 달 간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호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Hotel Week) 03’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 예약 가능하다. 내달 29일까지 선착순으로 해당 호텔에 전화해 현대카드 호텔위크를 예약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호텔스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3%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B국민카드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연결된 링크를 통해 호텔스닷컴 사이트에 접속한 뒤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숙박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롯데카드는 내달 30일까지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부산,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 숙박, 조식, 피트니스 클럽, 발렛 서비스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 프리미엄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숙박 기간은 내달 30일까지다. 

신한카드는 특급호텔에서 The BEST, The ACE, The PREMIER 등급 카드로 결제 시 객실, 레스토랑, 스파 등 부대시설 이용 가격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호텔은 △밀레니엄 힐튼 △그랜드 힐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이다.

하나카드는 하나 VIP회원 또는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패키지에 식음업장 10% 할인, 키즈풀, 피트니스 이용 등 하나카드만의 단독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내달 30일까지다. 숙박 기간은 7월 19일까지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