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전 한국당 대표 "조국 사건 시발로 문재인 정권 게이트로 번져 무너질 것"
   
▲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페이스북 글 캡쳐.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조국 법무장관을 둘러싼 각종 의혹을 두고 국정농단 사건인 최순실 사건에 비유한 글을 게시했다.

12일 홍 전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조국 사건 전개 과정을 보니 단순한 조국 게이트가 아니다"라며 "이건 청와대, 법무부, 법원조차 연관된 문 정권 게이트로 번지는 제2의 최순실 사건이 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썼다.

이어 그는 "그래 조금만 참자. 고름은 살이 되지 않는다. 반드시 곪아 터질 날이 온다"며 "지금은 그렇게 니들 마음대로 할 수 있을지 모르나 2년 후 보자. 지금은 모든 의혹은 은폐하더라도 2년 후면 반드시 밝혀진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홍 전 대표는 "니들이 박근혜 수사할 때처럼 똑같이 당할 것"이라며 "세상에 비밀은 없다. 조국 사건을 시발로 문 정권은 무너진다"고 부연했다.

홍 전 대표는 11일에도 조 장관 가족 등 관련 수사를 언급하며 "자기 상관의 비리를 수사한 경험이 있는 나로서는 지금 윤석열 총장이 얼마나 곤혹스러운지 잘 안다"며 "일개 평검사의 오기에 불과했지만, 일개 평검사도 대통령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비굴하게 살지 말자. 인생은 짧다"고 올린 바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