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트럭 무상 점검·부품 할인·이벤트 경품 증정 등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자사 벤츠 상용차 차주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오는 11월18일부터 12월21일까지 전국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벤츠 트럭 차주들을 위해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벤츠와 함께 스타일 나는 겨울을 준비하세요'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2019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및 테크니컬 액세서리 할인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5가지 특별한 혜택을 통해 차량과 고객들이 겨울철을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준비하고 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년 대비 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할인 혜택이 새롭게 추가됐다. 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는 벤츠 트럭 차량을 나만의 스타일로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장시간 운전을 하는 트럭커들의 건강을 위해 차량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트럭커 전용 실내 운동 기구가 포함되어 효율적으로 고객의 건강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 14가지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 8종 220여 가지 부품 최대 30% 할인 △ 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30% 할인 △ 벤츠 순정 르만 클러치(구동 계통) 15% 할인 및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8만 포인트 추가 증정 △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의 총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