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봐요 우리의 지구' 프로모션...펭수 친환경 노트 패키지 단독 판매
   
▲ 이베이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친환경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사진=이베이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지구의 날(4월22일)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친환경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전했다.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 진행하며, 참여 브랜드 별 최대 15%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G마켓과 옥션은 '지켜봐요 우리의 지구'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으로 '펭수 친환경 제지류 문구'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 재생용지를 사용해 만든 제지류 문구 상품으로, 인쇄 역시 인체에 무해한 콩기름을 사용했다. 해당 상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펭수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10% 중복 할인쿠폰'을, 일반 고객에게는 '7%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2000원 이상 펭수 제품 구매시 최대 3000원 할인된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아날로그 정수기 2종도 선보인다. 정수기 브리타의 '마렐라 정수기(3.5L)+필터 1개월분'은 기존 판매가 대비 19% 할인가인 3만6400원에 판매한다. 

한국쓰리엠의 '3M 언더싱크 정수기'는 싱크대 아래 설치하는 방식으로 공간활용에 탁월한 직수형 정수기다. 쓰리엠의 블록 카본 필터 기술이 적용돼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되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전달한다. 자가 설치는 물론 필터 교체가 간편하다. 

G9는 '지구의 날' 프로모션을 열고, 텀블러, 비건화장품 등 약 660여 종의 친환경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생활팀 김혜원 매니저는 "환경 문제가 세계적인 이슈로 떠오르면서 친환경 상품의 구매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구의날을 맞아 준비한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