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시 100만원 추가 할인
ADAS 기능 '혼다센싱' 탑재
   
▲ 혼다 CR-V/사진=혼다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혼다코리아가 SUV ‘뉴 CR-V 터보’의 사전계약을 진행한다.

‘뉴 CR-V 터보’는 2017년 출시된 5세대 CR-V의 다이내믹 SUV라는 개발 컨셉을 계승함과 동시에, 이번 부분변경을 통해 내외관 스타일링과 편의 사양이 업그레이드돼 상품성을 높인 CR-V 터보로 돌아왔다. 트림은 2WD EX-L과 4WD Touring 총 두 가지로 출시된다.

전 트림에 첨단 주행보조시스템 혼다 센싱이 탑재된 ‘뉴 CR-V 터보’는 압도적인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1.5ℓVTEC 터보 엔진과 CVT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또한 실내 탑승 공간 2914ℓ, 2열 시트 폴딩 시 최대 2146ℓ의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뉴 CR-V 터보’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 해 상품성도 향상됐다. 동급 SUV 중 유일하게 2열 열선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휠이 전 트림에 새롭게 탑재됐으며, 기존 모델에도 적용됐던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기본 탑재는 물론,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4WD Touring 트림에는 핸즈프리 파워 테일 게이트를 새롭게 채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혼다코리아는 ‘뉴 CR-V 터보’ 사전계약을 실시하며 7월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과 주행거리에 제한되지 않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과 와이퍼, 에어컨 필터, 에어필터 등 ‘소모품 3종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평생 케어 패키지’를 지원한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재구매 고객에는 100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차량이 CR-V인 경우 100만원 할인과 함께 추가로 100만원 상당의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뉴 CR-V 터보’ 색상은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등 총 6가지 중 선택할 수 있고, 개소세 변동분을 적용한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2WD EX-L 3850만원, 4WD Touring 4540만원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