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한화큐셀 대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지역 아동센터 30개소에 꽃·공기정화식물 기증
나광호 기자
2020-08-10 10:28

   
7일 김희철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대표(가운데)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꽃·공기정화식물을 기증했다./사진=한화큐셀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김희철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대표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10일 한화큐셀에 따르면 이는 임병연 롯데케미칼 기초소재사업 대표의 지명에 따른 것으로, 김 대표는 지난 7일 비영리 NGO 단체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화훼농가로부터 구매한 1000만원 상당의 꽃과 공기정화식물을 기증했다. 


한화큐셀은 이들 물품이 코로나19에 취약한 지역 아동센터 30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며, 김 대표는 윤병석 SK가스 대표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고 설명했다.


한화그룹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활동을 전사적으로 펼쳐왔으며, 한화솔루션과 ㈜한화는 올 2월 특별관리구역으로 지정된 대구·경북지역에 마스크 15만장을 의료진과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노인·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했다.


한화생명도 지난해 개원한 경기도 용인시 소재 스마트 연수시설인 라이프파크 연수원을 치료센터로 제공, 코로나19 환자들의 격리치료를 위해 개방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다양한 활동으로 아이들이 머무는 곳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이 됐으면 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행사가 축소되어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