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매일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배우 김소연을 발탁했다고 20일 전했다.
|
|
|
▲ 매일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배우 김소연을 발탁했다./사진=매일유업 |
배우 김소연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원하는 것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천서진 역을 맡았다. 반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순수하고 선한 성품과 의외의 예능감을 보여주며 극 중 배역과는 정반대의 반전매력을 뽐냈다. 상반되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소연에게 광고계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고 매일유업은 전했다.
2021년 김소연이 선택한 첫 광고 상품은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콜라겐은 기본, 밀크세라마이드까지 함유하고 있는 차세대 이너뷰티 제품이다.
해외에서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을 함께 챙기는 트렌드가 보편화되어 있으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아직 콜라겐에 집중된 형세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주요 성분, 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의 주요 성분으로 역할과 성분들이 다르기 때문에,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유업은 배우 김소연과 함께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관리하는 해외 트렌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영상광고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천서진이 등장, 반전매력과 함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소개한다.
광고 영상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이 시작되는 2월 중순 온에어 된다. 이 외에도 김소연은 셀렉스의 뷰티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선보인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매일 헬스 뉴트리션을 통해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오는 22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도 첫 선을 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당일 CJ오쇼핑을 통해 더블구성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