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프로와 함께 라운딩 기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토요타코리아가 자사 홍보대사인 K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사진=토요타코리아 제공


참가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토요타 스킬스 마스터즈 화면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 신청 후 △골프 스윙, 자신만의 스킬, 즐거운 순간, 세리머니 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골프’, ‘#토요타스킬스마스터즈’ 두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포스팅 영상 중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한 참가자를 선정하여 △토요타 홍보대사 프로골퍼인 KPGA 소속 김민규(21, CJ대한통운), 김주형(20, CJ대한통운)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라운딩 기회(3명)와 △홍보대사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타이틀리스트 보스턴 백(10명)과 타이틀리스트 쿼터백(1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자는 두 프로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 토요타코리아, K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 개최/사진=토요타코리아 제공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더불어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요타 홍보대사인 프로골퍼 2명이 각각 어떤 차종의 홍보대사인지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팬분들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서로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골프와 관련된 개성 넘치는 영상을 공유하고 프로골퍼와의 프로암 라운딩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