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개시
나광호 기자 | 2022-09-29 11:24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파이터 일러스트 컬렉션·특별 칭호 등 지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넷마블이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29일 넷마블에 따르면 글로벌 사전 등록(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참여자들은 게임 런칭 후 사용 가능한 파이터 일러스트 컬렉션 및 파이터 배경 컬렉션을 비롯해 특별 칭호와 칭호 패널을 지급 받을 예정이다.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이미지/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쿄'·'이오리' 등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 인기 파이터들의 전투 액션이 담긴 신규 영상도 공개했으며, 런칭 스펙에 포함된 파이터 37종의 소개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의 2번째 협업 작품으로, 전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축적한 넷마블네오가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대체불가능토큰(NFT)과 게임 토큰 등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됐다"면서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