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도서 2권 증정·1주일 무료 체험 혜택…독서력 향상 위한 솔루션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웅진씽크빅의 스마트 독서 서비스 '웅진북클럽'이 '새해 BOOK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웅진북클럽 지역국에서 진행되며, 전단지 내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웅진씽크빅은 참가자 전원에게 국내외 200여 개 출판사의 어린이 도서 및 2만개에 달하는 학습 콘텐츠를 보유한 웅진북클럽 1주일 무료 체험 혜택을 부여하고, 실물 도서 2권도 증정한다. 신청 연령에 따라 영어·한글 샘플북 및 문제지도 제공한다.

   
▲ 웅진북클럽의 '새해 BOOK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제공

김진각 웅진씽크빅 미래교육사업본부장은 "방학은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좋은 시기로, 효율적인 독서 방법을 고민할 때"라며 "권장도서 추천부터 독서력 향상을 위한 독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웅진북클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북클럽은 디지털 도서 콘텐츠 뿐 아니라 웅진씽크빅의 노하우가 담긴 실물 전집을 제공한다. 북큐레이터와 인공지능(AI) 독서케어 서비스를 통해 아이의 독서 영역별 균형·선호도·습관 등을 분석하는 것도 특징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