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한화생명 드림플러스는 유망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드림플러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한화생명


해당 프로그램은 핀테크와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운영된다. 모집기간은 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며, 선발된 스타트업은 5월부터 최장 6개월간 전문적인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한화그룹의 5개 금융계열사는 물론 고려대학교 의료원, 바이엘, 교원그룹, 이랜드, YES24 등 각 영역의 대표적인 기업들과 사업 협력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실제 정식 서비스까지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담당 액셀러레이터를 배정해 맞춤형 멘토링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대기업과 정부기관, 벤처캐피탈, 대학 연구기관 등 드림플러스가 보유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도 가능하다. 

또한 한화그룹과 파트너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테스트베드 실행, 투자유치 및 글로벌 진출,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오피스 선별 입주, 법률 및 세무회계 컨설팅 등 종합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엄성민 한화생명 디지털혁신실장은 “디지털 변화와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혁신성을 갖춘 스타트업의 미래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며 “드림플러스를 통해 유망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함은 물론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통해 상호 협력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접수는 온라인 모집 페이지 ‘드림플러스 아시아’에서 지원 가능하다. 발표는 4월 중에 대상 기업에 개별 통보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