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오너스 가족 고객 300여 명, 1박2일간 오토 캠핑 즐겨
랜드로버 고객에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관람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고객들을 위한 가족 캠핑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했다.

8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5~6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에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라섬재즈패스티벌과 함께 진행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 랜드로버, 고객 감사 행사 '패밀리데이' 성료 /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브랜드에서 빠질 수 없는 연례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해에 진행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총 300여 명이 오토 캠핑에 참가해 어느 해보다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토 캠핑에 참여한 고객들은 넉넉하게 구성된 랜드로버 존과 캠핑장 내 공동취사장과 샤워장 등 편의시설 덕분에 불편함 없이 캠핑을 즐겼다. 

오토캠핑에 참여한 이민우 씨(38세, 서울)는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자연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재즈 라이브 선율을 들으며 캠핑을 제대로 즐겼다"라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가족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약 4만 명의 관객들이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VIP 라운지에서 제공된 음료수와 음식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선 풍경이 이어지기도 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시승 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시승 참가 고객은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십자 언덕 코스, 그리고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오토캠핑과 오프로드 체험 등 랜드로버의 진면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즐겁게 참여해줘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행사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