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DS7 크로스백, 박은빈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드라마 공개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DS Automobiles, 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자사의 주력 모델 4종을 협찬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3일 첫 방영된 ‘스토브리그’는 꼴찌 야구 구단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의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오피스 드라마다. 남궁민(백승수 역), 박은빈(이세영 역), 오정세(권경민 역)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고, 실제 프로 구단의 자문 및 지원을 통해 극의 사실성을 높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스토브리그 주인공 남궁민의 자동차 DS7크로스백 /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는 프렌치 프리미엄 SUV DS7 크로스백과 패스트백 세단 푸조 508, 콤팩트 SUV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와 세단보다 편안한 SUV C5 에어크로스까지 총 4종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각 모델들의 다양한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DS7 크로스백은 구단의 신임 단장인 백승수(남궁민 분)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DS는 물론 PSA그룹 전체에서 플래그십 모델의 역할은 맡고 있는 DS7 크로스백은 강렬한 존재감과 카리스마 넘치고 정교한 디테일이 특징으로 극중 백승수의 철두철미하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는 프로야구단 중 유일한 여성이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박은빈 분)이 타고 등장한다. 

시트로엥 특유의 컬러 조합과 경쾌한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한 SUV 모델로 솔직 발랄한 이세영의 이미지와 부합한다. 또한 구단의 스카우트 팀장인 고세혁(이준혁 분)은 편안한 승차감이 매력인 C5 에어크로스 SUV와 함께 연기를 펼친다.

푸조 508은 구단주의 조카이자 모기업의 상무인 권경민(오정세 분)의 애마로 등장한다.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은 패스트백의 날렵한 실루엣과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는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로 극중 권경민의 날카로운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에 부합하는 푸조, 시트로엥, DS의 주력 모델 협찬을 통해 각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