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T6·에스컬레이드 '파격할인' 프로모션
CT6 재고 최대 25% 할인
에스컬레이드 럭셔리 트림 17% 할인
김상준 기자
2020-04-07 00:34

   
캐딜락 CT6 / 사진=미디어펜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캐딜락이 4월 플래그십 세단 CT6와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대형 3열 SUV, XT6와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의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함과 동시에 다양한 차종에 대한 경험을 늘려 올해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고자 차량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차종은 캐딜락 플래그십의 정수를 담고 있는 REBORN CT6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모델이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사진=캐딜락코리아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시 △CT6(2019년식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 트림) 최대 25%, △에스컬레이드(2020년식 럭셔리 트림 한정) 최대 17%의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인 XT6 및 XT5는 KB캐피탈과의 제휴프로그램을 통해 초저리·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차종들의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은 모델 및 트림별 상이 하니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높은 관심 속에 출시한 XT6와 XT5는 지난 1일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가 시작됐다. 


캐딜락의 대형 3열 SUV인 XT6와 도심형 SUV, XT5는 도시적으로 완성된 스타일과 여유로운 주행성능, 뛰어난 안정성, 공간 활용성을 자랑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40대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층들에게도 프리미엄 SUV만의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