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00대만 팝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스페셜 모델 판매 개시
트레일 레이티드 액세서리 키트 등 마니아 소유욕 자극
스팅 그레이, 블랙 두 가지 색상…국내 단 100대 한정판
김상준 기자
2020-05-27 00:03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 사진=FCA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SUV 전문 브랜드 지프가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All New Wrangler Rubicon Recon Edition)’을 출시했다.


지프의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 모델을 베이스로 개발됐고, 국내에서는 스팅 그레이와 블랙의 두 가지 색상으로 총 1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으로 유명한 랭글러 루비콘 모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만큼 파워풀한 2.0L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우수한 조화로 272마력의 준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특별한 요소가 가득한 외관은 어디서나 한눈에 레콘 에디션임을 알아볼 수 있게 한다. 전면에서는 무광 블랙 후드 데칼과 유광 블랙 세븐 슬롯 그릴이 시선을 사로잡고, 측면에는 무광택 블랙 펜더 벤트 데칼, 레콘 에디션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레콘 레터링 뱃지와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증명하는 트레일 레이티드 뱃지가 부착되어 최강의 오프로더임을 보여준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스타일 업그레이드가 된 17인치 머신 가공 블랙 휠은 유광 블랙 그릴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모압 락 레일은 장애물 돌파 시 차체 손상을 방지해주며, 사이드 스텝 기능까지 겸한다. 후면에는 스윙 게이트 보강장치가 더해져 더 큰 스페어 타이어, 자전거 등을 장착할 수 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인테리어 / 사진=FCA코리아


또한,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검정색에 레드 컬러 액센트를 준 인테리어로 강인함을 선사한다. 루비콘 모델의 특징인 레드 컬러 스티칭이 적용된 가죽시트와 앞좌석 등받이에 수놓은 레드 컬러의 루비콘 로고에 레드 스티치가 가미된 블랙 레더 대시보드와 강렬한 빨간색의 안전벨트를 더해 강인함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다.


더불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에는 트레일 레이티드 액세서리 키트(Trail Rated Accessory Kit)가 함께 제공된다. 빨간색의 트레일 레이티드 가방 안에 들어있는 장갑, 견인 스트랩, 그리고 디(D)형 고리는 견인 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과 짙은 오프로더의 감성으로 많은 성원을 받았던 기존의 랭글러 레콘 에디션을 2020년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국내에 단 100대만 판매되는 희소성 있는 모델로 차별화를 추구하는 마니아 고객들에게 소유의 기쁨을 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모델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6140만원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