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 DS 3 크로스백 구매 고객…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증정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비롯 풍성한 혜택 마련
   
▲ DS3 크로스백/사진=한불모터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 DS 오토모빌(이하 DS)이 7월 한 달간 SUV ‘DS 3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드라이빙 레시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S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DS 3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서울 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점심식사권을 증정한다. 잠실 롯데호텔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 포함 총 다섯 곳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 야닉 알레노 스타쉐프가 DS7 크로스백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한불모터스


DS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스타셰프 야닉 알레노가 지휘하고 있는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는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전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제철 식자재로 한식과 접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프랑스 음식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는 호평을 받는다. 알레노 셰프는 총 8개의 미쉐린 스타를 보유 중이다.

이와 함께, DS 3 크로스백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6월까지 진행된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과 함께,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는, 400만원 할인과 소낙스의 세라믹 코팅 및 광택서비스 1회, 디테일링 세차 5회가 포함된 DS 프리미엄 케어 선택도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