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홈쇼핑 최초 공개
나광호 기자 | 2022-09-19 14:45
쿠쿠 양면멀티그릴·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제공…'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 적용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쿠쿠홈시스가 19일 22시55분부터 NS 홈쇼핑에서 TV홈쇼핑 최초로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쿠쿠는 공간의 효율적 활용을 위해 16.6㎝ 슬림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이번 방송을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쿠쿠 양면멀티그릴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가 비대면 렌털을 선호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셀프관리 편의성 및 위생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정수기는 외부로 노출돼 미세먼지 각종 세균으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 안팎을 100˚C 스팀으로 삶듯이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모델명: CP-ABS100GW/GP)'/사진=쿠쿠 제공


조작부의 '스팀/자동살균 버튼'만 눌러 하루 한 번 코크를 스팀으로 살균하고 물때도 스팀으로 불려 제거할 수 있는 것도 강점으로, '100°C 끓인 물 출수 기능'을 통해 드립커피·차도 즐길 수 있다. 


쿠쿠홈시스는 간편 식품·밀키트·즉석라면 등을 조리할 때 재료가 잘 익지 않았던 점을 보완하고, 뜨겁게 먹어야 더욱 맛있는 각종 요리의 맛과 식감까지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고, 필터 도어가 전면부에 위치해 필터를 교체할 때마다 제품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교체 주기에 맞춰 필터를 택배로 배송받을 수 있고, 방문 관리에 드는 비용도 절감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신제품 정수기는 간편하고 쉽지만 꼼꼼히 구석구석 정수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홈쇼핑 최초 런칭 방송인만큼 셀프관리에 최적화된 신제품의 특장점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