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H.O.T 멤버 장우혁이 ‘신랑수업’에 합류한다.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6회에서는 장우혁이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며 신입생으로 합류한다.

   
▲ H.O.T 장우혁. /사진=채널A 제공


이날 ‘교장’ 이승철은 “새 학기 시즌이다. 경쟁률이 어마어마했다”며 신입생 추천 영상을 공개한다. 신애라는 영상을 통해 “이미 완벽한 신랑감이다. 알뜰하게 잘 살고 있고, 자기 관리도 열심히 한다”고 장우혁을 추천한다. 

스튜디오에 직접 등판한 장우혁은 “누구보다 ‘핫’한 신랑감이 되고픈 H.O.T.의 장우혁이다”고 소개한다.

그는 ‘4월의 신랑’ 김종민과 같은 훈련소를 거쳐 간 인연이 있다면서 “(김)종민이가 자대 배치를 받고 이불 쓰고 울었다고 하더라”고 폭로한다. 

그러자 김종민은 “그 이야기를 아는 사람이 세 사람도 안 된다”며 장우혁과 절친임을 인정한다. 장우혁은 “종민이가 곧 결혼을 하지 않나. 거기에 자극을 받았다”며 ‘신랑수업’의 문을 두드린 배경을 고백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장우혁은 정식으로 ‘신랑수업’에 임하는 각오를 밝힌다. 그는 새하얀 턱시도를 보여준 뒤 “첫 영화 주인공 때 입었던 옷이다. 그때 결혼식 장면이 있었다”며 “그때는 상상을 못 했다. 내가 이렇게 오래 혼자 있을 거라고는”이라고 씁쓸하게 털어놔 웃음을 안긴다.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