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아트 드로잉·키즈 액티비티 비롯한 피크닉 푸드와 라이브 공연까지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4월19일과 20일 2일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Jayson Atienza)’와 협업해 ‘아트 피크닉’ 행사를 개최하고 연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4월19일과 20일 2일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해 ‘아트 피크닉’ 행사를 개최하고 연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번 행사는 ‘일상 속 예술’을 주제로 선보이는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 브랜드 캠페인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해 아트 작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트 피크닉의 ‘키즈 아트 드로잉’은 워커힐 속의 자연·워커힐에서 추억을 주제로 제이슨 아티엔자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미니 농구, DIY 선캡 만들기, 블록 맞추기 등 ‘키즈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참가자들에게는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 BBQ’ 3인 세트와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되며, ‘김우상 밴드’의 미니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워커힐은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제이슨 아티엔자의 디자인이 담긴 스케치북과 드림아트 미술 교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3시30분부터 6시까지 총 4회 진행한다.

워커힐은 ‘아트 피크닉’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 ‘조이 위드 아트’도 운영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성인 2인·어린이 1인), 아트 피크닉 2회차(오후 3시 30분~오후 6시) 입장권을 제공한다.

워커힐 관계자는 “올해 워커힐은 예술을 통해 일상 속 새로운 에너지를 전하는 ‘조이 위드 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호텔을 찾는 고객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 아티스트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예술적 영감을 얻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